전체메뉴

일송뉴스Biome

HOME > Biome

제9회 대전 국제 농기자재 및 우수종자 전시회(TAMAS 2011)

기사승인 : 2011-12-01 11:01 기자 :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

   
 
지난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KOTRA 대전무역전시관에서 ‘제9회 대전 국제 농기자재 및 우수종자 전시회(TAMAS 2011)’가 열렸다.
 
   
 
KORTA 대전무역전시관이 주관하고, 농촌진흥청, 한국유기농업협회,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등이 후원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박람회는 203개 업체가 참가하여 역대 최대의 규모로 이루어졌으며, 농기계, 농/림/축산용 기자재, 종자/종묘, 비료/수용제 등 농업 모든 분야의 품목들이 선을 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끓었다. 

또한 KORTA는 전세계 KOTRA 지사를 통해 해외에 적극적인 홍보를 나선 결과 9개국 67개사 93여명의 해외 바이어들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, 이는 곧 국내 업체의 해외 수출에 대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.
 
   
 
4일간 펼쳐진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관람객들은 “무엇보다 필요한 농기계 및 농자재를 직접 눈으로 비교,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좋았다.”고 말했으며, KOTRA 관계자는 “이번 박람회는 참가업체들의 성과제고를 위해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여 좋은 정보를 가져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으며,  앞으로 우리 농업의 발전 및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박람회로 발전시킬 것이다.”며 말을 전했다.

 

박정현 기자  205tk@hanmail.net

<저작권자 ©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[저작권자ⓒ 국제농업개발원]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