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일송뉴스News

HOME > News

박해진 명예소방관 위촉, "소방공무원님들의 도움을 받아야하는 개인으로 응원 하겠다"

기사승인 : 2018-11-12 15:34 기자 :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

▲ [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]

 

배우 박해진이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됐다.

박해진은 지난 9일 경기도 남양주시 중앙119구조본부 수도권119특수구조대에서 진행된 소방의 날 명예소방관 위촉식에서 명예소방관으로 선정됐다.

이번 명예소방관 임명은 그 동안 소방관들을 위한 여러 기부와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약해 온 박해진의 공로를 인정해 소방청에서 마련했다.

지난 2016년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서를 찾아 직접 소방관들의 어려운 근무여건을 접한 박해진은 이후 꾸준한 소방관 지원 활동을 해 왔다.

이날 위촉식에서 박해진은 "우연한 기회에 소중한 인연으로 시작된 소방공무원 인식개선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기 위한 동참이, 오늘 명예소방관으로 소방공무원님들과 한 자리에 서서 국민들과 소방가족 여러분과 큰 축제의 기쁨을 나누게 되어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었다"라고 소감을 전했다.

이어 "앞으로도 국민의 영웅 소방 공무원님들을 알리는데 앞장설 것을 약속드리며, 뜨거웠던 모든 가족 분들의 환대 절대 잊지 못할 거 같습니다. 국민의 한 사람으로 소방공무원님들의 도움을 받아야하는 개인으로 응원 하겠다"라고 덧붙였다. 

 

UPI뉴스 / 이유리 기자 lyl@upinews.kr

[저작권자ⓒ 국제농업개발원]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